바인그룹, 제5회 대한민국 인권대상 ‘사회공헌 부문 대상 수상’
바인그룹, 제5회 대한민국 인권대상 ‘사회공헌 부문 대상 수상’
  • 여성훈 기자
  • 승인 2022.12.2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인그룹 대한민국 인권대상 수상 사진
                       바인그룹 대한민국 인권대상 수상 사진  (사진제공=바인그룹 사회공헌팀)

[내외통신]여성훈 기자=바인그룹(회장 김영철)이 26일 진행된 제5회 대한민국 인권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 열린 ‘대한민국 인권대상’은 인간으로서 존엄과 가치를 구현하고 사회전문 분야에서 자유, 정의, 인권향상과 권익보호, 민주적 기본질서 확립에 공헌 중인 인물들을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모든 개인의 기본적인 인권 보호 및 향상을 고취하고 귀감이 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바인그룹은 KBS “동행” 출연 학습자 무상 지원, 지역사회 저소득층 아동ㆍ청소년 지원, 일사일촌 사랑의 쌀ㆍ사과 직거래장터 및 해피투게더 봉사단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물품기증행사와 봉사활동 등의 사회공헌 캠페인들을 지속해 왔다.

또한 바인그룹의 ‘위캔두’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스스로 잠재능력을 깨닫고 성장과 목표설정을 자발적으로 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리더십 역량을 키우고 비전과 목표를 형성해준다.

특히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온라인 위캔두’로 전환하여 진행, 2022년에는 전국 지역별 거점도시 위주로 지역 및 환경 특성에 따라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하며, 청소년들이 환경적∙사회적 요소에 제한 받지 않도록 유연하게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한편, 바인그룹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청소년 교육 사화공헌활동에 협업하는 것은 물론, 올해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 상상코칭’이라는 ESG슬로건을 공표했다.

바인그룹 사회공헌팀 담당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소년들의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미래리더로서 성장을 응원하며 모든 사람의 권익과 인권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