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세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프리미엄 모델인 7,000시리즈와 5,000시리즈는 이 기간 동안 6:4 비율로 5분에 1대씩 1일 평균 약 300대가 팔렸다.
특히, 이번 실적이 지난해 동기 대비 3.6배 증가한 판매량이며, 공기청정기 시장의 성수기가 3월 중순부터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올해 ‘블루스카이’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 ‘블루스카이’는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히 정화해 실내 공기상태와 필터 교체 주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 2개의 팬이 전면을 통해 오염된 공기를 강력 흡입해 좌우와 상단의 세 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빠르고 고르게 토출하는 ‘3방향 입체청정’으로 넓은 공간도 짧은 시간에 정화할 수 있다.
‘블루스카이’는 필터의 수명을 기존보다 약 2배 연장시켜주는 ‘필터 세이버’를 갖춰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바이러스닥터’ 기능이 있어 각종 박테리아와 곰팡이균 등을 제거한다.
한편, 삼성전자 관계자는 “초미세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가 거실처럼 넓은 면적까지 청정할 수 있는 강력한 정화 능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황사철을 앞두고 실내 공기 오염 정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삼성 ‘블루스카이’와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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