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수면의 해답 (주)카이노스코리아 이충일 대표
건강한 수면의 해답 (주)카이노스코리아 이충일 대표
“세상에서 가장 건강하고 행복한 침대를 생각합니다”
  • 김재윤
  • 승인 2016.04.0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카이노스코리아)
(내외통신=김재윤기자)미네랄세라믹, 온열, 휘트니스 기능을 모두 갖춘 똑똑한 다이어트 건강침대가 있어 화제다. 바로 (주)카이노스코리아에서 개발한 휘트니스 침대다. 바이오세라믹의 원적외선 음이온 방사 및 온열기능과 휘트니스 기능으로 몸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면서 다이어트 기능이 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복부 운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휘트니스 기능을 겸비한 과학적인 침대로 기존의 다이어트 방식보다 더 높은 효과를 자랑하고 있다. 신체의 건강은 물론 몸과 마음의 건강도 중요하다는 이 대표를 만나 카이노스만의 차별성과 그의 경영철학 등을 들어보았다.

카이노스, 건강한 잠을 추구하다

2002년 (주)카이노스를 설립해 현재까지 꾸준히 연구 개발하고 있다는 이 대표는 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잠은 에너지를 채우고 저장하는 시간입니다. 잠만 잘 자도 당뇨병의 위험을 낮출 수 있죠. 그러나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할 경우 뇌가 휴식할 시간이 줄어들어 면역기능까지 손상을 입게 됩니다. ‘건강한 수면을 통한 건강한 생활’을 모토로 전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침대를 고민하던 중 특수세라믹을 활용한 고성능의 온열침대를 국내최초로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전국 20여 곳의 대리점을 구축하여 수면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사명처럼 끊임없는 R&D로 새로운 것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제3세대 건강침대

1세대:돌침대

2세대:흙침대

3세대:세라믹 휘트니스 건강침대

(주)카이노스코리아는 바이오세라믹건강침대 이외에도 최근에는 다이어트를 위한 휘트니스 침대를 개발했다. 현대인의 비만의 문제가 심각하다는 이 대표는 “만병의 근원은 비만입니다. 비만을 개선하기 위해 뱃살을 효과적으로 뺄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던 중 스윙벨트를 접목시켜 다이어트 기구 활용이 가능한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세라믹과 온열, 그리고 강력한 복부마사지 기능으로 효과적인 장운동을 도와주는 제3세대 건강침대입니다. 다이어트기능 뿐만 아니라 최고의 원목프레임을 엄선, 세련된 디자인을 확보하여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라인으로 집안의 인테리어까지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라고 말하며 “하루 10분, 한 달 사용 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좀 더 과학적인 접근을 위해 대학과 연구기관에서 임상실험을 계획 중입니다. 또한 20~60도까지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과열을 방지해 모터를 보호하고 각종 위험을 최소화했죠. 90% 이상의 원적외선과 다량의 음이온을 동시에 방사하며 신체에 알맞은 스윙발란스 마사지 방식과 강·약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꾸준한 기술개발과 철저한 품질관리는 물론 편안하고 친절한 AS관리까지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카이노스코리아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입니다”

 

(사진제공=(주)카이노스코리아)

사랑을 담은 건강힐링센터

우리의 하루는 잘 먹고 잘 자는 것만으로도 몇 배는 더 건강해질 수 있다. “고객의 편안하고 행복한 수면을 위해 최고의 건강침대를 개발하며 나아가겠다”는 이 대표는 “부모님을 공경하는 마음,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편안하고 건강한 쉼터를 구축하고 싶어요. 전국에 500개의 행복한 건강힐링센터를 목표로 잡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50~60대들을 위한 공간이 부족한 현실입니다. 또한 건강과 다이어트를 쉽게 할 수 있는 장소도 거의 없죠. 저는 사랑방 같은 생활건강힐링센터를 구축하여 쉬기도 하고 운동도 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어 50~60대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며 경영철학과 포부를 밝혔다.

편안하고 건강한 수면과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해답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하고 싶다는 이 대표의 바람이 이루어지길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