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과 미모의 이서영 교수, 인천시 브랜드 매니지먼트 심의 위원으로 위촉
지성과 미모의 이서영 교수, 인천시 브랜드 매니지먼트 심의 위원으로 위촉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3.05.1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조지메이슨 대학 코리아에서 커뮤니케이션을 가르치는 이서영 교수는 인천시에 자신의 전문성을 적극적으로 발휘하여 전문 위원으로 위촉이 됐다.

지성과 미모의 이서영 교수
지성과 미모의 이서영 교수

지성과 미모의 이서영 교수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서 TV 앵커 및 큰 무대의 MC로 유명하다. 

이서영 교수는 최근 인천시청 브랜드 매니지먼트 부서의 주무관의 요청으로 도시 브랜드 매니지먼트 위원회의 일원으로 임명되었다. 그녀는 경기도와 인천시의 대학교 교수 및 산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2년 동안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지방 정부 업무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이서영 교수는 "인천국제교육원이 주최하는 글로벌 미디어 리터러시 프로그램의 코디네이터로 임명되었다. 방학중  글로벌 미디어 리터러시 프로그램은 글로벌 미디어에 관심을 가진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미디어와 연설에 대한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 이서영 교수는 프로그램 코디네이터로서 커리큘럼 개발을 맡아 운영한다.

이서영 교수는 "인천시 브랜드 매니지먼트 위원회의 일원으로서 조지 메이슨 코리아를 대신해 목소리를 내는 것은 영광입니다.

또한 이서영 교수는"인천시 교육청에서 주최되는 글로벌 미디어 리터러시 프로그램 코디네이터로 활동하는 것 역시 보람찬 일일 것 같다. 청소년들과 강의나 소통 후, 멘토로 삼겠다는 등, 학교 추천서 등의 추천해달라는 이메일이나 감사 메일등을 받을 때면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특히 이서영 교수는" 단 한 사람이라도 그들의 삶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싶다” 고 전하기도 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메이슨 코리아 대학 교수 및 학생 기자단인 The Voice를 이 프로그램에 초청하여 멘토링 세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지성과 미모의 이서영 교수
지성과 미모의 이서영 교수

이서영교수는 "지역 학생들이 방송 및 미디어 전문가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 그 학생들이 조지 메이슨 대학에 관심을 가지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더욱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서영 교수는 "대한민국 국제 행사의 영어 MC를 맡아 차분하고 격조있게 진행하여 많은 청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