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사)부평구 중소기업 협의회, 춘계 워크숍 개최
2023년 (사)부평구 중소기업 협의회, 춘계 워크숍 개최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3.05.2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인천시 부평구 중소기업 협의회(회장 임재학)는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강화군에 위치한 호텔 에버리치에서 차준택 부평구청장을 비롯한 협의회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춘계워크숍’을 실시했다.

2023년 (사)부평구 중소기업 협의회 춘계 워크숍 개최
2023년 (사)부평구 중소기업 협의회 춘계 워크숍 개최

이번 워크숍은 ▲협의회 내 비슷한 분야의 기업이 서로 모여 경쟁력 강화와 공유경제를 도모하는 파트장 제도의 활성화 ▲중소기업 회원사간 협력 증진을 목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제조업도 피할 수 없는 인공지능의 물결 ▲IP권리보호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주제로 ‘알쓸신잡 정보잔치’ 전문가 초빙 강의가 진행됐다. 이와 함께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음악 공연과 레크레이션을 통해 중기회의 단합을 보여주는 시간도 마련했다.

임재학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 회장은 “최근 달러 강세에 따른 수입물가상승 등 국내외적인 악재에도 불구하고 워크숍에 적극 참석하신 회원님께 감사드린다”며 “협의회가 중소기업 발전과 단합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힘이 되어 주시는 협의회에 감사 말씀을 드린다”며 “우리 구도 관내 중소 제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