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특허은행, ‘찾아가는 지식재산권 세미나 및 상담회’ 개최
성남특허은행, ‘찾아가는 지식재산권 세미나 및 상담회’ 개최
성남특허은행, ‘찾아가는 지식재산권 세미나 및 상담회’ 개최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3.07.2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성남산업진흥원에서 운영 중인 성남특허은행은 오는 25일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지식재산권 활용 및 보호를 위한 ‘찾아가는 지식재산권 세미나 및 상담회’을 개최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지식재산권 세미나 및 상담회’는 성남특허은행이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과 분당경찰서와 함께 관내 중소벤처기업의 지식재산권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세미나 및 상담회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관내 기업의 지식재산권 운영에 필요한 기업가치 성장 IP R&D 전략과 기업가치 보호를 위한 브랜드・디자인 보호 관리 전략을 성남특허은행 소속 변리사가 직접 강연한다. 이어서 분당경찰서에서 산업기술 보안 사례와 보호 지원에 대해서 설명하는 시간을 가진다.

설명회 후 성남특허은행 소속 변리사들이 관내 기업의 지식재산권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전문가 상담회를 개최한다. 상담회에서는 특허, 상표, 디자인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안내와 출원 절차 및 아이디어 고도화 등의 상담을 제공한다.

성남산업진흥원 이선상 본부장은 “이번 ‘찾아가는 지식재산권 세미나 및 상담회’를 통해 관내 기업과 시민이 지식재산권에 대한 인식 제고와 분당 경찰서 등 관내 기관과 상호 협력이 강화될 것을 기대하며, 성남특허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료상담을 비롯해 ‘선행기술조사 지원’과 ‘지식재산 권리화 출원 지원’ 사업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