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 남다른상점 ‘인기만점’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 남다른상점 ‘인기만점’
지난 7. 14.(금) ∼ 7. 20.(목) 현대백화점(판교점)에서 식품·패션잡화 등 성남시中企 판로 위한 팝업 스토어 성료
반응형 맞춤속옷, 수분보충 전자렌지 용기 등 재도전성공패키지 우수 창업기업, 삶의 질 수직상승템 선보여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3.07.2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 ‘남다른상점’이 삶의 질 수직상승템을 선보이며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 남다른상점 행사장.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 남다른상점 행사장.

지난 7월 14일부터 20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 남다른상점은 성남시와 현대백화점, 현대그린푸드가 힘을 모은 협력사업으로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식품, 뷰티, 생활리빙, 패션 등 30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특히 삶의 질 수직상승템과 건강한 먹거리들을 대거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의료용 실리콘을 원료로 체형에 딱 맞도록 설계된 반응형 여성속옷인 ‘메디실리’와 수분보충파트가 별도로 구분되어 있어서 전자렌지를 사용해도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해 주는 주방용기인 ‘아쿠아웨이브’가 이목을 끌었다.

프리미엄 과채류 가공식품을 선보인 ‘살롱드쿡’과 저당·저칼로리 디저트로 승부한 ‘꼬랑지마카롱’, 천연과일을 함유한 수제 아이스크림 ‘아이팝씨클’ 등 맛과 건강을 갖춘 먹거리를 사러온 고객들로 행사장은 북새통을 이뤘으며 그 결과 7일 동안 1억 4천여 만원의 매출 성과를 올렸다.

남다른상점 라이브방송 현장. 백화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인기를 끌었다.
남다른상점 라이브방송 현장. 백화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인기를 끌었다.

또한, 백화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인기를 끌었다.
개그맨 홍록기, 배우 강예빈, 분따(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 대표 박은정, 인플루언서 최라벨 등의 셀럽들이 남다른상점 기간 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으며 시청 4만 8,000여 명, 좋아요(하트) 4만 2,000여 명에 이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성남시 유망브랜드 마켓 ‘남다른상점’은 오는 11월에 또 한 차례의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