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정음 "실력있는 신인가수 발굴에 박차" 23하반기 신곡 명작 쏟아
작곡가 정음 "실력있는 신인가수 발굴에 박차" 23하반기 신곡 명작 쏟아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3.08.0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작곡가 정음  이 요즘 신곡 작업에 여념이 없는것으로 알려졌다.

작곡가정음
작곡가정음

마이산아.변산아격포야 등으로 알려져 있는 작곡가 정음은 불타는트롯맨의 쿨하게살자 가수 공훈과 있어도없어도 가수 김유라의 여러작품을 통해 스타작곡가로 알려져 있으며 사랑의 밥차 활동과 함께 대한민국 대중가요의 시대 트렌드에 맞는 맞춤곡으로 정평나있는 작곡가이자 가수이다.

최근에 유튜브 "작곡가정음TV" 에서 대중가요쌩쌩라이브로 실시간 신청곡을 레전드실력으로 척척소화해 내는 등 기염을 토하는 천재적 재능을 가진 실력파 작곡가이다.

많은 가수들에게 녹음기법인  레코딩기법으로 속성 교습으로 단기실력향상에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수 전가희
가수 전가희

최근에는 진안출신 가수인 가수 전가희씨와 가수전형빈씨가 탁월한 실력으로 신곡준비를 준비하고 있다. 가수전가희씨 는 진안출신 가요지도사로서 안양행복대학등에서 가요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장대성 작곡"사랑이더라"로 데뷔한 이후 작곡가정음의 "내인생에 봄날" "소중한사람"으로 야심차게 하반기 신곡을 준비하고 있다.

가수전형빈
가수전형빈

가수전형빈씨  또한 진안출신으로 젊어서부터 탁월한노래실력으로 가수의 꿈을 이루고자 했으나 최근 간암절제술로 새인생을 찾은 케이스로서 작곡가 정음과의 인연으로,"애상", "무진장좋아"를 준비하면서 인생2막을 노래와 함께 살아가겠다고 준비하고 있다.

작곡가 정음TV  대중가요 쌩쌩라이브 실시간 스트리밍방송은 다음링크에서 시청 및 참여할 수 있다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live/kxR2TgLcSMg?feature=sha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