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청천도서관, 2023년 이야기를 걷는 지리 여행
부평구 청천도서관, 2023년 이야기를 걷는 지리 여행
제3주제 ‘일상 속 지리의 힘’강의 참여자 모집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3.08.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부평구(구청장 차준택) 청천도서관이 17일부터 독서아카데미 ‘이야기를 걷는 지리 여행’ 제3주제 ‘일상 속 지리의 힘’ 강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부평구 청천도서관, 2023년 이야기를 걷는 지리 여행 제3주제 ‘일상 속 지리의 힘’강의 참여자 모집 (1)
부평구 청천도서관, 2023년 이야기를 걷는 지리 여행 제3주제 ‘일상 속 지리의 힘’강의 참여자 모집 (1)

제3주제 ‘일상 속 지리의 힘’은 9월 7일부터 10월 12일까지 5회에 걸쳐 ‘스타벅스는 왜 거기에 있을까?’, ‘양양이 왜 서핑의 천국이 됐는지’ 등 생활 속 밀접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청소년 및 성인 50명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도서관 누리집 및 전화,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청천도서관 누리집(https://www.bppl.or.kr/chungcheon/index.do)을 확인하거나 전화(☎330-9171)로 문의하면 된다.

독서아카데미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회 주관 공모사업 선정에 따른 것으로, 앞서 제1주제 ‘시간을 걷는 인문학 속 지리’, 제2주제 ‘아주 쓸모 있는 세계 속 지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배창섭 부평구립도서관 본부장은 “인문학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꾸준히 강의에 참여해주시는 주민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서관과 인문학에 대한 관심을 지속해서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