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체험 프로그램 풍성...음성으로 여행 오세요
음성군, 체험 프로그램 풍성...음성으로 여행 오세요
  • 전병인 기자
  • 승인 2023.10.0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프로그램 풍성, 음성으로 여행오세요
                 체험프로그램 풍성, 음성으로 여행오세요

[내외통신]전병인 기자=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개최된 ‘제24회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해 박람회장을 찾은 국내·외 방문객을 대상으로 음성군 관광시책 및 축제를 홍보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홍보는 충북 중부권관광협의회(음성,증평,진천,괴산,충북도)가 함께 하는 공동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어린이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박물관 투어와 산업관광 여행 프로그램인 팩토리투어를 중점적으로 홍보했으며 ▲흥미진진한팩토리투어센터 ▲반기문평화기념관 ▲수소안전뮤지엄 ▲철박물관 ▲매괴박물관 ▲음성군품바재생예술체험촌 ▲백야목재문화체험장을 소개하고 ▲한독의약품 ▲볼빅 골프공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 수제맥주 ▲음성청결고춧가루 등을 전시·홍보했다.

이와 함께 군은 음성군품바재생예술체험촌의 자투리 가죽을 활용한 그립톡 만들기, 바다유리 목걸이 만들기, 업싸이클링 팔찌 만들기, 흥미진진한 팩토리투어센터의 사랑의 묘약 만들기 등 전시 기간 매일 다른 체험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에게 음성군만의 관광매력을 널리 알렸다.  

이번 가을, 겨울에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관광지를 살펴보고 있다면 추위 걱정 없는 음성군의 박물관투어와 팩토리투어 공장에서 학습과 체험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채수찬 문화체육관광과장은 “앞으로도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며 “가을, 겨울 최적의 여행지인 색다른 매력의 음성군을 방문하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