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17일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 개최…온 주민 한자리에
성북구, 17일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 개최…온 주민 한자리에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모든 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 마련해 더욱 뜻깊어
20개 동 자치회관 수강생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공연으로 열띤 경합 벌여
주민자치 특화사업 및 작품 전시, 먹거리 부스 마련해 즐길 거리 풍성
  • 여성훈 기자
  • 승인 2023.11.1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 포스터(최종)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 포스터(최종)

[내외통신]여성훈 기자=성북구(구청장 이승로)가 17일 성북구민회관 대강당에서 20개 동 자치회관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낼 수 있는 '2023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더불어 주민자치 특화사업 및 작품을 전시한다. 

올해 18회째를 맞는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열린다. 성북구 20개 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한자리 모일 수 있는 자리를 다시 마련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예정이다.

이날 경연대회에서는 각 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준비한 노래, 난타, 풍물놀이, 하모니카 연주, 밸리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치며 열띤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또한 먹거리 부스를 비롯해 20개 동에서 동별 특성이 반영된 특화사업 및 서예, 회화 등 작품을 전시한다.

이날 경연대회에 관심 있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별도의 신청 없이 구민회관(성북구 성북로4길 177)을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그동안 자치회관에서 배우고 익힌 실력과 끼를 마음껏 뽐내주길 바란다”며 “주민이 만들어가는 주민자치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와 관련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성북구청 자치행정과로 문의(☎02-2241-2207)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