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자살유족의 날 기념 공모작 및 자조모임 작품전시회 운영
시흥시,자살유족의 날 기념 공모작 및 자조모임 작품전시회 운영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3.11.2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시흥시자살예방센터(센터장 이기연)는 ‘세계 자살 유족의 날’을 맞아 공모전 및 유족 자조모임의 온라인 작품전시회를 11월 20일부터 12월 29일까지 운영한다.

따뜻한마음을품다 전시회 개최
따뜻한마음을품다 전시회 개최

이번 전시에는 ‘자살유족의 날’을 기념해 진행된 공모전 작품과 시흥시자살예방센터에서 운영하는 자살유족 자조모임 내 예술동아리의 보석 십자수 작품이 전시된다.

공모전에는 자살 유족과 일반 시민들이 참여했으며, 자살 유족의 애도 및 추모 과정과 고인과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 자살 유족에게 전하는 위로를 잘 담아낸 작품들이 공모작으로 선정됐다.

전시회는 시흥시자살예방센터 누리집(www.shsmhc.or.kr)에 접속하면 관람할 수 있다.

이기연 시흥시자살예방센터장은 “자살유족의 날 기념 공모전에 선정된 시민들과 예술동아리 활동을 해온 유족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온라인 작품전시회를 통해 자살 유족의 어려움에 공감하며 사회 인식이 개선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많은 시민의 관심과 관람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자살예방센터 누리집(www.shsmh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시흥시자살예방센터 생명존중팀(031-316-666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