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의원, ‘오직 분당! 역시 김병욱’ 의정보고회 개최
김병욱 의원, ‘오직 분당! 역시 김병욱’ 의정보고회 개최
25일(토) 14시, 분당 정자동 국립국제교육원 1층 국제홀 개최
분당 주민 약 1천명 참석 예정… 지난 4년 의정활동·분당지역사업 성과보고
김병욱 “4년간 의정활동 성과보고 예정… ‘오직 분당, 역시 김병욱’ 의정보고회 제목처럼 한결같이 일 잘하는 의원으로 평가받을 것”
  • 전병인 기자
  • 승인 2023.11.2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내외통신]전병인 기자=김병욱 의원이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국회의원(분당을, 국토교통위원회)은 25일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소재 국립국제교육원 1층 국제홀에서 ‘분당주민과 함께 하는 김병욱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선 국회의원인 김병욱 의원은 그간 21대 국회 4년간 의정활동과 분당 주민을 위한 분당지역 사업의 성과를 주민 앞에서 보고할 예정이다.

국립국제교육원 1층 국제홀에서 열리는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분당지역 주민과 지지자 약 1천명 이상이 참석할 예정이며, 외빈으로는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원내대표와 김민기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등이 참석해 의정보고회를 축하해줄 예정이다.

의정보고회는 사전행사와 본행사로 구분되는데, 14시 사전행사에서는 김병욱 의원과의 사진 찍기와 식전 공연이 진행된다.

14시 30분 본행사는 김병욱 의원 인사말과 축사, 영상 시청, 전체사진 촬영이 있고, 이후 영상토크는 △아이가 행복한 분당, △살고싶은 분당, △발전하는 분당 등을 주제로 사회자와 김병욱 의원이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김병욱 의원은 “지난 4년의 의정활동 내역과 성과를 의정보고회 때 분당주민들께 소상히 설명드리려 한다”며 “‘한결같은 김병욱, 일 잘하는 김병욱’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분당주민과 동행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김 의원은 “국회의원을 하기 전이나 재선인 지금이나 한결같은 의원으로 남고 싶다”며 “의정활동 내역과 분당지역 사업 성과를 설명드릴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되어 설렌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