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 지역 꿈나무 축구팀 육성 위해 생수 지원
포항스틸러스, 지역 꿈나무 축구팀 육성 위해 생수 지원
지역내 유소년 축구팀인 상대초와 항도중, 전자여고 축구팀에 생수 150박스를 전달.
  • 허명구 기자
  • 승인 2016.07.1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포항스틸러스)

(내외통신=허명구기자)포항스틸러스는 14일 항도중학교 운동장에서 지역 꿈나무 축구팀 육성을 위한 생수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상대초와 항도중, 전자여고 세 학교의 코칭스탭과 선수단이 참석하여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2013년부터 프로축구 포항스틸러스 선수단과 공식협약을 체결하고 음료수를 공급하고 있는 울릉심층수는 K리그에서 포항스틸러스 선수들이 1골씩 기록할 때마다 생수 6박스(학교별 2박스)씩을 적립, 지역 유소년팀에 전달키로 협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금년도 상반기 17라운드까지 23골을 터뜨려 138박스를 적립했으나 12박스를 더 보태 각각 50박스씩 생수를 전달했다. 포항스틸러스와 울릉심층수는 지난해까지 1골당 2박스를 적립했었지만 금년도부터는 학교별로 2박스씩 적립해 지역 유소년 축구팀 육성에 힘을 더 보태기로 했다.

특히 이날 전달식에는 포항의 주장 황지수와 올림픽 대표팀으로 활약하고 있는 문창진이 함께 참석해 선수들에게 꿈을 심어줬다. 황지수와 문창진은 일찌감치 행사장을 방문해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진행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포항스틸러스 문창진 선수는 "포항 선수단이 노력한 결과가 축구꿈나무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한 생각이 든다. 후반기에는 선수단이 더 많은 골을 기록해 지역의 축구발전에 많은 공헌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