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 하이트진로와상생프로젝트실시
포항스틸러스, 하이트진로와상생프로젝트실시
  • 허명구 기자
  • 승인 2016.07.19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뚜껑당 100원의 포항스틸러스 유소년 발전기금이 적립됩니다.(사진제공=포항스틸러스)

 (내외통신=허명구기자)포항스틸러스가 17일 상주와의 홈경기에서 하이트진로와 '상생 프로젝트' MOU 협약을 맺었다,

포항은 구단의 신규수익을 창출하고 지역 축구발전 및 지역업체의 수익을 증대하기 위해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스틸러스 응원 병뚜껑 모으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포항스틸러스 제휴업체에 설치된 모음함에 하이트진로 제품의 병뚜껑을 모으면 병뚜껑 당 100원의 발전기금이 적립되며, 제휴업체에서 적립된 적립금은 포항스틸러스 유소년 발전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포항은 지역 내 식당과 서비스업체를 대상으로 이번 상생프로젝트를 실시하며, 제휴업체와의 연계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미래의 후원업체 발굴할 예정이다. 포항은 각 제휴업체에 설치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포항스틸러스의 홈경기 일정 등을 홍보하여 상호 WIN-WIN한다.

또한 포항은 구단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제휴업체 홍보에 도움을 주고, 홈경기 2,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팬 온오프라인 팬투표를 통한 팬 호응도로 우수가맹점을 선출하여 선수단이 직접 방문하는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포항스틸러스는 이번 상생프로젝트 외에도 지역과 함께하고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준비해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