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어린이 경제교육 뮤지컬 ‘내 친구 워렌 버핏’ 선봬
종로구, 어린이 경제교육 뮤지컬 ‘내 친구 워렌 버핏’ 선봬
전국 지자체 최초로 세운 어린이 전용극장 ‘아이들극장’에서 18일까지 공연
초연 기념 다양한 혜택 제공…평일 공연 예매하거나 종로구민에게는 50% 할인
  • 여성훈 기자
  • 승인 2024.02.0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포스터

[내외통신]여성훈 기자=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이달 18일까지 어린이를 위한 경제교육 뮤지컬 「내 친구 워렌 버핏」을 선보인다.

전국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세워진 어린이 전용극장인 종로 아이들극장(성균관로 91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신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본 공연은 신나는 뮤지컬에 경제교육을 접목해 기획했다. 

어린이 관객 눈높이에 맞춰 숫자를 좋아하던 어린아이에서 21세기 최고의 투자가가 된 워렌 버핏의 이야기를 다룬다. “돈은 왜 벌어야 하지?”, “돈은 어떻게 사용해야 하지?” 등에 대한 가르침과 함께 도전을 통한 성공과 행복의 의미 등을 고루 담았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 지원사업인 2023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 신작’에 선정된 작품으로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에게 재미와 교훈 모두를 선사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내 친구 워렌 버핏’은 지난달 21일 시작해 2월 18일(10~12일 공연 없음)까지 공연한다. 시간은 11시, 14시다.

요금은 6만 원이나 초연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평일 공연 예매 시에는 50%, 주말 45%, 종로구민에게는 50%를 할인해 준다. 

관람 연령대는 48개월 이상이고 예매는 아이들극장 누리집이나 인터파크에서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컬처마인에서 안내한다. 

종로구는 “어린이들이 신나는 뮤지컬 공연을 감상하며 돈을 가치 있게 쓰는 법, 행복의 의미에 대해 자연스레 배우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린이 관객을 위한 수준 높은 가족뮤지컬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