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와 소통 강화 정담회 열어
시흥시,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와 소통 강화 정담회 열어
  • 정석철 기자
  • 승인 2024.02.2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지난 19일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정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정담회에는 김순자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장과 임원 13명이 참석했다.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정담회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정담회

조해윤 시흥시 여성보육과 보육기반팀장은 이날 정담회 자리에서 ▲2024년도 어린이집 지도점검 방향 및 중점 점검 사항 ▲어린이집 청렴 실천 참여 현황 ▲찾아가는 원장 역량 강화 교육의 분과별 일정 및 교육 현황 ▲어린이집 안전사고 예방과 대응에 관한 내용을 보고했다. 연합회 임원들은 보고 내용에 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긴밀한 소통을 이어갔다.

김순자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시와 소통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준 시청 여성보육과에 감사드린다. 정담회에서 소통한 내용을 토대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받는 보육 현장을 형성하고, 최상의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 정담회에서 논의된 내용은 일정 진행 시 잘 반영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화철 시흥시 여성보육과장은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와의 정담회를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이번 정담회를 계기로 민관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하고, 보육 품질을 높여 부모가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을 조성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