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형 국회의원,‘종로구 주민 경청 투어’나서
최재형 국회의원,‘종로구 주민 경청 투어’나서
종로구 충청향우회 산신제’동촌 족구클럽 시족식 및 족구 교류전 관전 등 지역 밀착 행보
  • 전예은 기자
  • 승인 2024.03.0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내외통신]전예은기자=22대 총선을 30여 일을 앞두고 최근 예비후보 등록은 마친 최재형 국회의원이 ‘종로구 주민 경청 투어’에 나선 가운데 지역 밀착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주민경청투어
주민경청투어

최재형(국민의힘·서울 종로구) 국회의원은 3일 오전 종로구 낙산공원 내 ‘충청향우회 산신제’에 참석해‘안전 산행’을 당부 했다.

최 의원은 이날 산악 동호인들에게 아직 산길이 미끄러워 안전 등반을 당부했고, 동호인들과 지역 현안과 충청 향우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를 했다.

주민경청투어
주민경청투어

이어, 최 의원은 종로구 숭인근린공원 내 족구장을 찾아 동촌 족구클럽 시족식 및 족구 교류전도 관전하면서 애로사항 청취와 종로구민들과 소통을 이어 갔다.

주민경청투어
주민경청투어

최 의원은 “GTX(Great Train Express)-E 노선 종로구 평창역 신설을 신속하게 추진하고 고도지구‧자연경관지구 등 각종 규제 완화해 도심 재정비와 재개발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공약화하여 종로구의 주거 환경의 질을 높이겠다”고 약속했다.

주민경청투어
주민경청투어

끝으로, 최 의원은 “평창동 부암동에서 가회동, 혜화동 종로와 이화동 창신동 숭인동까지 종로의 서쪽과 동쪽 구석구석을 발로 뛰어다니며 종로구 현안 사업들을 제대로 챙기겠다”며 압도적 지지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