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영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김우영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김우영 더불어민주당 은평을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윤석열 심판을 원하는 국민의 열망을 절실한 맘으로 받아 안고 반드시 승리하겠다.”
  • 전예은 기자
  • 승인 2024.03.2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내외통신]전예은기자=4월 10일 실시되는 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하는 김우영 후보(서울 은평을)가 3월 23일(토) 연신내 선거사무소 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국민참여경선을 통해 후보에 선출된 김우영 후보는 개소식에서 “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다. 이를 위해 ‘원팀 민주당’을 만드는 일에도 앞장서겠다. 또한, 지난 20년여간 은평 주민과 꿈꾸던 마을공동체, 교통혁신, 주거안정 등 현안
을 성실하게 완수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어 김 후보는 “국가 경제, 민주주의, 한반도 평화 등 3대 위기를 극복하는 일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 후보는 “투표는 주권자의 소중한 권리다.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적극적인 권리 행사를 당부한다”라고 밝혔다. □ 치열한 경선 끝에 선출된 김우영 후보는 민선 5기에 전국 최연소 기초단체장(은평구청장)으로 당선된 후, 민선 6기 은평구청장(재선)과 대통령비서실 제도개혁·자치발전비서관, 서울특별시 정무부시장 등 여러 분야에 걸쳐 국정 운영 경험을 쌓아왔다.

한편,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원내 수석부대표(서울 은평갑) 등이 개소식에 참석하여 축하했으며, 이미경 전 국회의원, 은평구 지역 개신교, 불교, 천주교 등 종교인과 각계 인사 등 5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울 은평구을 선거구는 불광1동, 불광2동, 갈현1동, 갈현2동, 구산동, 대조동, 진관동을 포함한 선거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