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클리닉 '차만얼굴' 박희영 대표, “필링은 피부가 전체적으로 건강해지는 효과를 보는 것”
뷰티클리닉 '차만얼굴' 박희영 대표, “필링은 피부가 전체적으로 건강해지는 효과를 보는 것”
잡티없이 맑고 깨끗한 얼굴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다하겠습니다
  • 디지털 뉴스부
  • 승인 2016.08.21 13: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시 북구 칠곡 4지구에 위치한 뷰티클리닉 차만얼굴(대표 박희영)은 국내 최초 필링전문 피부 관리실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디지털뉴스부)
(내외통신=디지털뉴스부)필링(peeling)은 ‘껍질을 벗긴다’는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표피의 기저치에서 세포가 생성되며 표피세포의 재생작용이 연속되어 이렇게 생성된 표피세포는 위쪽으로 이동한다.

이 세포가 각질층으로 이르게 되면 그 생명력도 다해 떨어져 나가게 된다. 이런 현상을 필링이라 하며, 이 현상이 원활해야 피부가 건강해지므로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위해서는 필링이 잘 이루어져야 한다.

필링은 피부의 생리기능을 이용한 조직학적 표피 분리작용으로 표피의 죽은 각질을 제거시켜 피부 재생의 자연적인 리듬을 돕고 영양 물질의 침투를 활성화 시킨다. 이러한 필링은 모둔 피부에 시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생리학적으로 노화된 피부, 지루피부, 불결한 피부,과각화증 피부, 면포(Comedo), 주름(wrinkle), 작고 얕은 흉터, 색소침착 등에서 행해진다.

대구시 북구 칠곡 4지구에 위치한 뷰티클리닉 차만얼굴(대표 박희영)은 국내 최초 필링전문 피부 관리실로서 병원의 시술과 피부관리실의 관리를 합한 융복합 피부관리 전문 살롱이다.

박희영 대표는 “일반인들은 필링을 ‘단순히 피부 껍질을 벗긴다’라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잘못된 생각”이라며 “필링은 피부를 문질러 죽은 각질 세포를 벗겨내고 피부의 필요한 자극을 줘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 차만얼굴 CI(사진제공=차만얼굴)

이어 박 대표는 “일반적으로 우리 피부는 28일을 주기로 생로병사를 거친다. 눈에 보이지 않게 죽은 각질은 탈락하고 새로운 세포가 자리를 잡는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나이와 생활환경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각질이 더 이상 탈락되지 않고 표피에 쌓이게 된다. 이렇게 되면 피부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고, 이때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필링이다.

박희영 대표는 “피부에 물리적, 화학적 자극을 줘서 피부를 가볍게 벗겨내고 재생 과정을 통해 피부가 전체적으로 건강해지는 효과를 보는 것이 필링”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박 대표는 “필링은 물리적 필링(스크럽, 고마쥬, 크리스털필링, 다이아몬드 필링 등)과 화학적 필링(AHA,BHA,TCA,스케일링 등), 레이져를 이용한 필링(CO2레이져, YAG레이저 등)이 있다“며 ”레이져 필링은 병원에서 하는 필링이며 알라딘 필링과 아쿠아 필링, 오메가 광필 등은 병원과 전문 관리실에서 가능하다“고 말했다.

현재 차만얼굴에서는 아쿠아 필테라피, 알라딘 필테라피, 연아주사동안 테라피, LED 필테라피, 산소 필테라피, 카복시 필테라피, 실크 필테라피, 아르까야 천사테라피, 아바빌레소프트 필테라피, 수아베 딥 필테라피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차만얼굴에서는 아쿠아 필테라피, 알라딘 필테라피, 연아주사동안 테라피, LED 필테라피, 산소 필테라피, 카복시 필테라피, 실크 필테라피, 아르까야 천사테라피, 아바빌레소프트 필테라피, 수아베 딥 필테라피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디지털뉴스부)

박희영 대표는 “차만 얼굴은 ‘생김새가 말끔하고 곱다’는 형용사 ‘참하다’에서 따온 이름으로 잡티가 없고 맑고 깨끗한 얼굴을 뜻한다”며 “뷰티클리닉 차만 얼굴은 고객님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친절한 서비스, 편안하고 아늑한 시설, 최고의 제품으로 모실 것을 약속 드리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콩이 2016-08-30 19:22:38
알라딘필링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