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한머리 복구 M3D가 책임집니다”
“상한머리 복구 M3D가 책임집니다”
  • 김영권 기자
  • 승인 2014.08.0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김영권기자)미용실 헤어디자이너의 가장 큰 고민은 다양한 헤어스타일 변화를 꾀하는 과정에서 손상된 모발을 어떻게 복구 할 것이냐 하는 것이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듯, 최근 미용실들은 고객의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상한머리를 복구하는 데에도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따라서 상한머리 복구에 효과가 가장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M3D트리트먼트, 헤어클리닉 제품을 속속 도입하는 미용실들이 크게 늘고 있다.

M3D 소타헤어살롱은 지금까지 미용실이 헤어스타일의 변화에 집중했던 것과는 달리, 다양하고 반복적인 펌시술, 열펌, 디지털펌, 볼륨매직 등과 탈색, 염색, 뿌리염색, 새치염색 등을 시술하고 있다.

M3D의 차별성은 기존의 트리트먼트, 헤어클리닉 제품과 비교할 때 더욱 두드러진다. 기존의 트리트먼트는 머리카락 외부에 실리콘 막을 씌워 코팅하는 트리트먼트와 헤어클리닉 방법으로, 머리카락과 두피가 숨을 쉬거나 영양분을 흡수 할 수 없었다.

이에 비해 M3D제품은 피코(1/1조)사이즈의 숙성 미네랄 QCP(Quality Control Pico-con)성분을 자연스럽고 빠르게 손상된 모발 내 모수질까지 침투시켜 상한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되살려 자연스런 광택과 부드러운 머릿결을 복구하는 첨단 테크놀로지 미용제품이다.

M3D의 또 다른 차별성은 염색체나 펌제 등 헤어시술에 필요한 약제의 침투를 방해하지 않고, 오히려 시술시 발생하는 활성 산소의 공격을 무력화시켜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약제가 안정적으로 반응토록 유도해 염색이나 펌, 열펌, 디지털 펌, 불륨매직, 복구매직 등 모든 시술의 안전성을 한층 높여주는 장점이 있다. 시술방법도 간단해 사용하기 편리하고, 시술기간도 짧아 고객과 미용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쏘타인터내셔날(대표 이종덕)측은 향후에도 M3D 제품을 활용, 상한머리 복구염색인 컬러트리트먼트와 스마트컬러, 트리트먼트와 복구펌을 통한 M3D복구매직, 디지털펌, 탄머리복구, 두피관리까지 단계적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M3D강남직영점 이상온 점장은 “M3D 트리트먼트의 탄 머리 복구기술까지도 M3D제품을 사용하는 헤어디자이너들에게 아낌없이 전수 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M3D 트리트먼트 제품은 일본에서는 이미 3,000여 곳 이상의 미용실에서 사용될 만큼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평택과 부산지사를 비롯해 50여개의 미용실에서 사용하고 있다.

문의: M3D강남직역점 02-583-65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