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3개월 연애 결실 맺은 박하선, 류수영과 웨딩마치
2년 3개월 연애 결실 맺은 박하선, 류수영과 웨딩마치
  • 최유진 기자
  • 승인 2017.01.07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하선(29)이 품질녀 대열에 합류한다. 배우 류수영(37)과 공개 연애 2년 3개월 만에 결실을 맺는 두 사람의 결혼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내외통신DB)

(내외통신=최유진 기자)배우 박하선(29)이 품질녀 대열에 합류한다. 배우 류수영(37)과 공개 연애 2년 3개월 만에 결실을 맺는 두 사람의 결혼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22일 백년가약을 맺는다”면서 “예식은 양가 가족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제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라의 앞날을 축복해 주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많은 분들의 축복과 따뜻한 사랑에 보답해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며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드라마 '투윅스'로 인연을 맺은 뒤, 선후배로 지내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지난 2015년 3월 열애 5개월째에 이 사실이 공개되면서 공식 연인으로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방송과 인터뷰 등에서 조심스러워했지만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