쌓인 몸은 가볍게 비우고, 지친 몸에 활력을 채우자
쌓인 몸은 가볍게 비우고, 지친 몸에 활력을 채우자
백년동안, 클렌즈 디톡∙에너지 부스트 흑초 출시
  • 김재윤 기자
  • 승인 2017.05.3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샘표가 ‘백년동안’에서 건강성을 한층 강화한 흑초 신제품 ‘클렌즈 디톡’과 ‘에너지 부스트’ 라인을 출시했다.<사진제공=샘표>

샘표가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에서 건강성을 한층 강화한 흑초 신제품 ‘클렌즈 디톡’과 ‘에너지 부스트’ 라인을 출시했다.

‘클렌즈 디톡’과 ‘에너지 부스트’ 라인은 현대인의 영양 불균형을 보완할 수 있도록 각각 ‘비움’과 ‘채움’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 영양 성분의 함량이 높은 백년동안 흑초 제품에, 디톡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과일과 채소를 담아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클렌즈 디톡 흑초’는 ‘그린디톡’과 ‘옐로디톡’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그린디톡은 키위, 케일, 브로콜리, 시금치 등 무기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녹색 과채를 함유하고 있다.

장에 좋은 과채들이 흑초와 함께 어우러지며 몸을 가볍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옐로디톡은 비타민 함량이 높아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칼라만시를 비롯 레몬, 양배추 등 디톡을 대표하는 노란색 계열의 과채를 담고 있다.

자칫 결핍될 수 있는 영양 성분을 보충하며 건강한 비움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클렌즈 디톡 흑초’가 몸의 불필요한 성분을 비워내도록 한 제품 라인이라면, ‘에너지 부스트 흑초’는 몸에 건강한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했다.

그 중 ‘레드파워’ 제품에는 3대 뿌리 채소 중 하나로 꼽히는 레드비트와 비타민C 열매를 대표하는 아세로라, 그리고 레드자몽과 라즈베리 등의 채소와 과일을 넣었다.

라이코펜과 안토시아닌 등 붉은색 과채에 많이 들어있는 영양 성분을 통해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블랙파워’는 흑미와 흑콩, 아사이베리, 푸룬 등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슈퍼푸드를 함유하고 있어 영양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