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이 인체 건강을 좌우한다
발가락이 인체 건강을 좌우한다
발가락교정기로 건강과 행복 지켜주는 기업 (주)참좋은행복 장필식 회장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7.0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참좋은행복 장필식 회장
(주)참좋은행복은 이름처럼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참 좋은 행복을 나누고 싶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발가락 건강을 통해 모든 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고 있다. 참좋은발가락교정기를 비롯 참좋은행복벨트와 참좋은세미안미용비누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자체 기술로 연구개발해 직접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주)참좋은행복 장필식 회장을 만나 발가락 건강의 중요성과 발가락교정기의 필요성에 대해 들어보았다.

(주)참좋은행복 장필식 회장이 발가락에 큰 관심을 가지게 된 배경은 바로 선천적인 발가락 장애로 인한 고통과 어려움을 겪으며 발가락의 중요성과 교정기의 필요성을 체득했기 때문이다.
“선천적으로 심한 무지외반증을 가지고 태어났어요. 엄지발가락이 휘어지다보니 길을 걷다가도 잘 넘어졌습니다. 무좀 습진도 굉장히 심해서 피부가 가렵고 짓무르고 물집이 생겨 온 신경이 발에 쏠려 있었어요. 물집이 생기면 이쑤시개로 터뜨리고 짓무른 발가락에 바람이 잘 통하도록 발가락 사이를 벌려주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발가락을 벌려주었을 뿐인데 느껴지는 시원함을 알게 되었고 발가락에 인체의 모든 것이 있다는 깨달음을 얻고 발가락 교정기를 개발하게 된 것이죠.”
 
변형된 발가락 교정하면 인체교정까지 가능
장필식 회장은 발가락을 벌려주고 변형된 발가락을 교정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발가락에는 수많은 모세혈관과 신경, 림프가 자리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자극을 해줘야 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독립적인 위치에 벌어져 있어야 한다는 것. 또 10개의 발가락이 모두 바닥에 닿아야 지압점에 자극을 주어 신체기관 기능들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발가락을 교정하면 뼈와 뼈관절을 따라 연관되는 근육이 제자리를 잡게 되면서 인체교정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뿌리가 썩으면 나무가 죽고 뿌리가 곧고 튼튼하게 자리를 잡으면 나무가 잘 뻗어나갈 수 있는 것처럼 사람도 건강하려면 몸의 뿌리라 할 수 있는 발가락이 건강해야 합니다. 발가락을 건강하게 만들면 내 몸을 정상적으로 만들어주어 아플 일이 없고 병원갈 일이 없어요.”
 
부드러운 재질로 체형 바로잡아주는 ‘참좋은발가락교정기’
(주)참좋은행복이 개발한 ‘참좋은발가락교정기’는 실리콘 소재를 기본으로 황토, 게르마늄, 숯을 삽입해 특허를 획득했으며 5개의 발가락을 모두 교정해주고 발가락 교정을 통해 인체전반의 체형을 바로잡아준다.
또 발가락을 벌려줌으로써 발가락 끝까지 퍼져있는 신경과 모세혈관, 림프의 순환이 `원활해지면서 체온이 상승하고 몸안의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발가락 교정기를 사용하면 전체발가락을 사용하게 되고 몸의 중심을 잡아주게 됩니다. 인체를 곧고 똑바로 정상적으로 만들어주는 인체 교정기라 할 수 있는 것이죠. 직접 착용해보면 편안함과 감동을 느낄 수 있어요.”
발가락교정기는 재질도 중요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유연한 부위인 발가락에 조금이라도 딱딱한 물질이 있으면 도보 시 극심한 통증에 시달릴 수도 있어 지속적인 착용을 위해서는 재질이 아주 연하고 부드러워야 하는데 ‘참좋은발가락교정기’는 이 모든 요건을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
‘참좋은행복벨트’는 직접적으로 체온을 상승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착용하면 게르마늄을 포함한 50여 가지의 광물질이 체내의 수분을 만나 발열을 하게 된다. 전기 없이도 발열 하여 몸속 체온을 높여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제 100세 시대가 되어 수명이 길어졌습니다. 이제 몇 살까지 사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건강을 유지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인간은 자가치유능력이 있는데 그것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발가락을 교정하고 체온을 올려줌으로써 체형을 바로잡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것이죠.”
 
고객의 건강과 사업자들의 보람 위해 노력
장필식 회장은 고객의 행복과 제품을 공급해주는 사업자들의 보람을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다.
“회사가 돈을 버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고객들이 제품에 만족하고 건강해지는 것입니다. 또 회사와 함께 하는 사업자분들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보람을 찾을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사업자들이 발건강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자격을 갖출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그 분들이 양로원 등에서 무료로 발건강 교육을 강의하고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오로지 건강만을 생각하는 일이기 때문에 장사꾼을 원하지 않아요.”
 
진정한 자신을 만나면서 감사하고 나누는 삶 실천
장필식 회장은 성공적인 삶을 살아왔지만 힘든 고통의 시간도 있었다. 50대에 뼈아픈 시련을 맛보았고 그일을 계기로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며 감사하는 삶을 살 수 있었다고 한다.
“나이 59살에 30억원에 달하는 사기를 당해 큰 고통과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자살시도까지 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나중엔 나의 탐욕과 욕심이 그렇게 만든 것이며 모두 내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그 힘든 시간을 통해 참된 나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나만 최고라고 생각하고 고집불통에다 권위의식으로 살았는데 그동안의 모습은 가짜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런 모든 모습들이 진정한 내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 이후에는 차가 막혀도 주위의 풍경을 감상하며 감사할 수 있게 되었고 음식점에서 음식이 늦게 나와도 맛있는 요리를 기대하는 여유와 감사함을 갖게 되었습니다.
바로 진정한 나를 만나게 된 것이죠.. 오른쪽 뺨을 때리거든 왼쪽 뺨도 내놓으려고 합니다. 오른쪽 뺨을 때려주는 그분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가지려 합니다. 뺨을 때려준 그분을 통해 내가 살아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 감사한 분이니까요.”
장필식 회장의 깨달음은 그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해 주었다. 돈에 욕심을 버리고 다른 사람에게 아낌없이 베풀다보니 오히려 사람들이 더 많이 찾아오고 더 행복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면서 모든 일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나눔의 기쁨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주)참좋은행복의 목표는 우리나라 사람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이 발가락교정기를 착용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 것이다.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장필식 회장의 목표가 이루어지길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