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멤버스그룹 발대식 개최
로얄멤버스그룹 발대식 개최
한국 4차산업 발전을 위해 사회적 지원 박차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8.02.0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승용 로얄멤버스그룹 대표(사진 왼쪽)와 류 현 ㈜블록체인포럼 대표. <사진제공=로얄멤버스그룹>
(내외통신=여성훈 기자)대한민국 4차산업 발전을 위해 사회적인 지원을 하는 곳이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로얄멤버스그룹(대표 이승용) 발대식이 지난 1월 29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프리마호텔에서 열렸다.

발대식에서 그룹관계자와 ㈜블록체인포럼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향후 블록체인 기술발전 및 산업지원에 협력해나갈 것을 합의했다.

이날 발대식은 로얄멤버스그룹 이승용 대표를 비롯한 ㈜블록체인포럼 류 현 대표이사 등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로얄멤버스그룹은 한국의 4차산업 준비에 대한 관심과 응원을 하고자 모인 투자자이면서 자문단의 성격을 갖고 있다.

특히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국가적 지원이 필요하다는 점에 공통된 인식도 갖고 있다. 또한, 4차산업에서의 미래경제 기반구축을 염원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의 블록체인을 대표하는 ㈜블록체인포럼 류 현 대표이사를 통해 블록체인에 대한 정확한 이해 및 비전을 공유했다.

㈜블록체인포럼은 오랜 기간 암호화폐의 투자시장에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건전한 투자로 선도하는 역할과 블록체인관련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블록체인을 통한 4차산업 진입을 하고자 하는 개인 및 기업에게 길라잡이 역할을 해왔다.

이승용 로얄멤버스그룹 대표는 “블록체인기술과 암호화폐의 투자에 대해서도 규제와 지원의 하모니를 이루어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