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역도연맹-충남 청양군 업무협약 체결
대한장애인역도연맹-충남 청양군 업무협약 체결
  • 송영은 기자
  • 승인 2018.02.2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장애인역도연맹과 충남 청양군이 지난 26일 청양군민체육관 3층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 이병도 대한장애인역도연맹 회장, 네 번째 이석화 청양군수 <사진=대한장애인역도연맹>
(내외통신=송영은 기자)대한장애인역도연맹과 충남 청양군이 지난 26일 청양군민체육관 3층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석화 청양군수, 청양군체육회 관계자 및 이병도 대한장애인역도연맹 회장, 정금종 실무부회장, 대한장애인역도연맹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청양군은 대한장애인역도연맹 회장배 전국장애인역도대회 개최를 위해 오는 2020년까지 3년간 매년 7천만 원의 대회 유치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석화 청양군수는 "대회 개최를 통해 장애인체육 저변을 확대하는데 앞장서는 청양군이 되겠다"면서 "대한장애인역도연맹 회장배 전국장애인역도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고, 청양군에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기대한다"라며 많은 시·도와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역도연맹에 협조를 부탁했다.

이병도 대한장애인역도연맹 이병도 회장은 "그간의 적극적인 행보와 노력이 결실을 맺게 돼 기쁘며, 스포츠 마케팅의 고장 청양군에서 뜻깊고 큰 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이석화 청양군수 및 관계자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전했다. 

이어 "나아가 앞으로 대한장애인역도연맹 회장배 대회를 통해 수많은 역도 꿈나무들이 발굴되고, 선수들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라며 2018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아시안 게임, 2020년 도쿄패럴림픽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국위선양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전국장애인역도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시·도지부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했다.

한편, 제1회 대한장애인역도연맹 회장배 전국장애인역도대회는 오는 3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충남 청양군민체육관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