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무대패션전공 주최 HUB6 ‘마주치다’ 개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무대패션전공 주최 HUB6 ‘마주치다’ 개최
  • 여성욱 기자
  • 승인 2018.06.0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경대 본관 8층 컨벤션홀서 6월 8일 오후 4시 · 8시 2회 공연

(내외통신=여성욱 기자)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무대패션전공(주임교수 박은정)이 주최하는 HUB6(2018 통합형 공연예술 창의인재 양성 프로그램) & 제3회 무대패션전공 졸업패션쇼가 6월 8일 오후 4시와 8시 두 차례에 걸쳐 서경대 본관 8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금번 HUB6에서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무대패션전공 학생들이 만든 의상을 중심으로 모델연기(모델·연출), 무대기술(무대디자인·조명·음향), 뮤지컬학과(뮤지컬), 미용예술대학(헤어·메이크업), 영화영상학과(영상촬영), 실용음악학과(노래), 무용예술학과(무용)의 학생들과 외부 예술 전문가(푸리댄스컴퍼니 외 다수)가 협업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HUB6의 타이틀은 ‘마주치다’로 기대와 설렘을 안고 수많은 순간들과 마주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갈 무대패션전공 4학년 학생들의 마침표이자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

HUB6는 공연예술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 및 시민 누구나 관람하고 공감할 수 있는 열린 문화예술 공연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무료로 좌석을 신청할 수 있다.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무대패션 전공은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 및 산업현장형 프로덕션 시스템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연대하며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무대 의상과 패션 분야의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