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통신> 동화세상 에듀코, 학부모 위한 코칭 교육 정보지 ’코칭맘’ 무료 구독 지원
<내외통신> 동화세상 에듀코, 학부모 위한 코칭 교육 정보지 ’코칭맘’ 무료 구독 지원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8.07.05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세상 에듀코에서 발간하는 코칭 교육 정보지인 ‘코칭맘’이다. <사진제공=동화세상 에듀코>
동화세상 에듀코에서 발간하는 코칭 교육 정보지인 ‘코칭맘’이다. <사진제공=동화세상 에듀코>


(내외통신=여성훈 기자) 동화세상 에듀코가 학부모를 위한 코칭 교육 정보지인‘코칭맘’을 무료구독 지원한다고 밝혔다. 동화세상에듀코는 코칭을 전문적인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모로서 자녀들을 지도할 때 가장 어려운 것이 학습지도 뿐 아니라, 아이들의 성장에 따른 부모로서의 역할일 것이다. 하지만, 가정에서 부모로서 가져야 할 다양한 역할에 대해서 지도받거나 배우는 것은 쉽지 않다.

대부분이 본인이 성장한 성장환경을 그대로 답습하여 자녀들에게 비슷한 방식으로 지도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그러다 보니 부모로서 아이들을 좀 더 잘 돌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는 것이 대부분의 학부모의 생각이다.

동화세상에듀코는 이러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담아 코칭맘이라는 교육컨텐츠 정보지를 제공하고 있다. 코칭맘은 동화세상 에듀코가 2달에 1번 발간하는 정보지로, 부모와 자녀의 소통 개선 및 교육 정보 그리고 코칭 교육에 관련된 정보가 실려있다.

동화세상 에듀코 코칭맘은 2014년 창간해, 3개월 계간지에서 전문적인 교육 지식과 세분화된 코칭 정보를 담아 격월지로 페이지를 증편해 새롭로 구성했다.

동화세상 에듀코 코칭맘 편집기획 담당자는 “시중에 많은 교육 정보지들이 있다. 매번 신간이 나올 때마다 사러 가기도 어렵고, 너무 방대한 정보들로 인해 우리 아이에게, 그리고 부모 스스로에게 맞는 정보지를 찾기란 쉽지 않다.”며, “코칭맘은 찾아가는 서비스이다. 학부모들이 교육 정보는 물론, 자녀와의 소통에 있어서 고민이 많을 때, 코칭맘은 지식에 감성을 담은 꼭 필요한 코칭 교육 정보지”라고 전했다.

한편 코칭맘은 교육 정보 이외에, 전문코치 코너 및 추천 도서, 생활건강 정보를 통해 전문성과 재미를 함께 제공하며, 광고 및 홍보 란을 줄여 타 정보지와는 차별성을 두고 있다.

동화세상 에듀코 코칭맘 무료구독은 편집기획팀인 02)3668-0497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