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2018 K-BEAUTY EXPO BANGKOK’ 참가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2018 K-BEAUTY EXPO BANGKOK’ 참가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태국 수도 방콕 바이텍 전시장서 열려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7.1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이유정 기자)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학장 김범준 부총장)은 오는 712()부터 14()까지 태국에서 개최되는 ‘2018 K-BEAUTY EXPO BANGKOK’에 참가한다.

이번 'K-BEAUTY EXPO BANGKOK'K-뷰티의 홍보와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은 엑스포가 열리는 사흘 동안 3회의 K-Beauty Global Empowerment Conference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은 준오아카데미와 함께 K-Pop Star의 뷰티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는 등 한국의 뷰티교육 컨텐츠를 알리고 K-Beauty도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에서는 이번 엑스포에 김범준 미용예술대학장, 신세영 미용예술대부학장, 주영주 헤어메이크업디자인학과 교수, 헤어디자이너 박제희(꼼나나 원장),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서의(꼼나나 부원장) 등이 참가해 컨퍼런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범준 부총장은 "이번 엑스포를 통해 서경대학교 미용교육 콘텐츠의 해외 진출이 더욱 가속화되고 미용예술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의 국제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이라며 서경대학교가 아시아인인 물론 세계인이 인정하는 'K-뷰티 교육의 글로벌 허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장인 경기고양 킨텍스(대표이사 임창열)가 주관하는 금번 ‘K-BEAUTY EXPO BANGKOK’은 태국 수도 방콕의 바이텍 전시장에서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되며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인 250 부스 규모로 글로벌 B2B 전문 전시회인 방콕뷰티쇼(Bangkok Beauty Show)’와 함께 개최된다.

킨텍스의 윤효춘 부사장은 "아세안 최대 뷰티시장이며 K-뷰티에 대한 관심도와 구매력이 매우 높은 태국에서 개최되는 'K-뷰티 엑스포 방콕전시회'가 한국과 태국을 비롯한 아시아의 강소 화장품 기업들의 아세안 시장진출을 위한 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뷰티 엑스포 방콕'은 한태 수교 60주년을 맞아 경기도,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대한화장품협회 등 정부 부처, 협회가 관련 행사를 공동 개최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