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n, 주주들에게 TRC Capital의 "소규모 공개 매수" 제안 거절 요청
Micron, 주주들에게 TRC Capital의 "소규모 공개 매수" 제안 거절 요청
  • 김영권 기자
  • 승인 2014.10.2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김영권기자)아이다호주 보이시, 2014년 10월 25일 (Globe Newswire / Korea Bizwire)Micron Technology, Inc.(Nasdaq:MU)는 TRC Capital Corporation ("TRC Capital")로부터 자사의 보통주를 주당 27달러로 최대 400만 주를 매입하겠다는 소규모 공개 매수 제안을 비공식 경로를 통해 받았다. 이 제안가는 소규모 공개 매수가 개시되기 전 마지막 거래일인 2014년 10월 16일 Micron 보통주의 종가보다 4.59% 정도 낮은 가격이다.

Micron은 이 소규모 공개 매수 제안을 수락하지 않으며 제안가는 Micron 주식의 현재 시가보다 낮으며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주주들이 이 제안을 거절하도록 권고하고 있다. 또한, Micron은 이 제안이 만료되기 전, 즉 2014년 11월 18일 뉴욕시간 기준으로 오전 12시 01분까지 TRC Capital에 입찰한 주식을 보유한 주주들은 이 제안서에 따라 해당 주식을 철회하겠다고 서면으로 통보하도록 권고하고 있다.

Micron은 TRC Capital, 이들의 소규모 공매 매수 또는 이와 관련된 문건에 관여하고 있지 않다.

TRC Capital은 다른 상장 기업들의 주식에 대해서도 이와 유사한 소규모 공개 매수를 제안한 바 있다. 소규모 공개 매수는 기업의 사외주 가운데 5% 미만을 겨냥한 것이기 때문에, 다수의 투자자들을 보호할 수 없다. 여기에는 미 증권법의 적용을 받는 대부분의 입찰에 대한 공개 및 절차 요건도 포함된다.

미 증권관리위원회(SEC)는 소규모 공개 매수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나타낸 바 있으며, 이런 제안에 관련된 투자자 요령을 웹 사이트에 공개하고 있다. SEC는 "어떤 입찰자들은 시가보다 낮게 소규모 공개 매수를 요청하여, 투자자들이 제안가를 현재 시가와 비교할 수 없는 경우에 투자자들의 허를 찌르는 경우가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Micron은 시장 참여자들은 물론 주식 중개인 및 딜러들에게 주식 중개인-딜러 소규모 공개 매수 제안 및 공개에 관한 SEC의 편지 내용을 숙지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Micron은 투자자들이 보유한 주식의 현재 시가에 대한 견적을 받아보고, 주식 중개인 또는 재무 상담가와 상담할 것과 TRC Capital의 제안에 관해 특별히 주의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Micron은 자사의 보통주에 대한 TRC Capital의 소규모 공개 매수 제안에 관련된 자료를 배포할 경우에 이 보도자료의 사본을 포함시키도록 하고 있다.


Micron 소개

Micron Technology, Inc.는 고급 반도체 시스템을 공급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Micron Technology, Inc.는 첨단 반도체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선두 업체 중 하나로, 전세계적으로 최첨단 기술의 컴퓨팅 제품 및 소비재 제품, 네트워킹 제품, 내장 제품 및 휴대용 제품에 사용되는 획기적인 메모리 기술 및 패키징 솔루션과 반도체 시스템은 물론 모든 종류의 DRAM, NAND Flash 및 NOR Flash 메모리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35년이 넘는 기술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 Micron의 메모리 솔루션은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컴퓨팅, 소비재,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네트워킹, 모바일, 임베디드 및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한다. Micron의 보통주는 NASDAQ에서 MU라는 약어로 거래되고 있다. Micron Technology, Inc에대한자세한정보는www.micron.com를 참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