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반찬 나누기 사업’개최
사랑의 반찬 나누기 사업’개최
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농가주부모임회 협업
  • 장진석 기자
  • 승인 2018.10.27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농가주부모임회 협업 [제공=울진군]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경북 울진군 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이방세) 및 기성면 농가주부모임회(회장 이순정)가 지난 25일‘사랑의 반찬 나누기 사업’을 개최하면서 더불어 사는 기성면을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사랑의 반찬 나누기 사업’은 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한수원 사업자지원사업비를 지원받아 지속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기성면 농가주부모임회와 협업하였다.
 
이방세 기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비록 작은 뜻이지만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이 한 끼라도 맛있게 잡수셨으면 하는 바람이고, 앞으로도 지역의 사회단체로서 어려운 계층 발굴지원에 적극 노력하며, 더불어 사는 기성면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순정 농가주부모임회장은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기성면 지역사회보장 협의체와 함께 봉사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반찬 나누는 사업을 통하여서 오히려 많은 기쁨과 행복을 얻어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열심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성면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장애인 가구 등 70세대를 선정하여 밑반찬을 이장과 함께 직접 전달하면서, 애로사항을 듣고  담소를 나누며  안부를 살핌으로써 주민의 생활 안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