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우수중소기업 선정 표창
양산시, 우수중소기업 선정 표창
  • 김종일 기자
  • 승인 2018.11.0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는 지난 1일 관내 우수중소기업 8개 업체를 선정해 시상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제공=양산시>
양산시는 지난 1일 관내 우수중소기업 8개 업체를 선정해 시상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제공=양산시>

[내외통신]김종일 기자=양산시는 관내 8개 기업을 '2018년 양산시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하고 지난 1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시상하고 격려했다.

이번 양산시 우수중소기업에 선정된 기업은 ㈜동일알엔씨(대표 박도우), 대주개발(주)(대표 이희양), ㈜상우클램프 (대표 김상기), 파코스㈜ (대표 석승균), 한라스틸산업(주)(대표 강영만), ㈜현대화이바 (대표 박성환), 주영산업(주)(대표 성호진), (주)티에프텍(대표 양용복)이다.

이들 기업은 상공회의소와 어곡지방산업단지관리공단, 상북면기업체협의회의 추천을 통해 지역경제활성화, 기업문화 발전 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양산시 인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결정됐다.

2018년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된 업체에는 '양산시 기업활동 지원 및 촉진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중소기업 육성자금 1% 추가 이자지원, 해외시장개척단 신청 시 우선 선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김일권 시장은 "계속되는 경기침체 속에서도 국가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각고의 노력으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대표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역경제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