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소율 드라마 스태프들에게 푸짐한 도시락 선물 … ‘훈훈’
배우 신소율 드라마 스태프들에게 푸짐한 도시락 선물 … ‘훈훈’
촬영장 도시락 선물 ’달콤한 도시락 왔어요’
  • 백두산 기자
  • 승인 2014.12.03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신소율 도시락, KBS2 저녁 일일“달콤한비밀”.

▲‘달콤한 비밀’신소율, 끈끈한 팀워크 ‘의리의리’
(내외통신=백두산기자)배우 신소율이 <달콤한 비밀>스태프들에게 ‘달콤한 도시락’을 선물했다.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배우 신소율이 추운 현장에서 고생하는 KBS2 저녁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제작 아이윌미디어)스태프들의 사기 충전과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깜짝 도시락 선물을 준비 했다”고 밝히며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소율은 스태프들과 함께 도시락을 들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제작진들은 신소율이 준비한 도시락에 격한 기쁨을 표현하며 말 그대로 '달콤한' 식사시간을 보냈다.

신소율의 도시락을 선물 받은 스태프는 "원래도 신소율은 주변 스태프를 잘 챙겨줘 촬영장에 비타민 같은 존재다. 힘든 촬영일정 속에 오아시스 같은 도시락 이였고 남은 촬영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도시락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 날 도시락을 준비한 신소율은 "좋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많은 고생하고 있는 동료배우와 스태프들에게 소소한 기쁨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 앞으로 같이 즐겁게 촬영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우 신소율은 KBS2 저녁 일일<달콤한 비밀>에서 미혼모지만, 난관을 이겨내고 당당하게 살아가려는 한아름 역을 맡아, 많은 시청자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신소율이 출연하는 KBS2 저녁 일일 <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