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파머’ 이재우 본격 재등장! 밝혀지는 이하늬의 과거!!
‘모던파머’ 이재우 본격 재등장! 밝혀지는 이하늬의 과거!!
‘모던파머’ 이재우, 이하늬와 8년만의 재회! ‘오랜만이다!’
  • 백두산 기자
  • 승인 2014.12.0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내외통신=백두산기자)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 (연출 오진석, 극본 김기호)에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이현석으로 등장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던 배우 이재우가 이하늬에게 찾아와 그녀의 과거를 밝혔다.

지난 15회에서는 윤희(이하늬 분)을 찾아온 현석(이재우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두 사람의 과거가 밝혀졌다. “오랜만이다, 윤희야.”라며 운을 뗀 현석이 갑자기 찾아와 놀랐냐고 묻자 윤희는 애써 밝은 모습으로 귀국소식을 뉴스에서 봤다며 “오빠 엄청 성공했더라? 축하해.”라고 인사를 전한다.

그 동안에 이야기를 나누던 중 현석이 종종 함께 떠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며 지난날을 아쉬워하자 윤희는 어색한 변명을 한다. 이에 어색함을 느낀 윤희는 소 밥 줄 시간이라며 자리를 벗어나려 하고, 현석은 공연 티켓을 전하며 시간되면 꼭 보러 오라고 초대한다.

아쉽게 헤어진 이후, 윤희는 지난날을 회상한다. 유학을 포기하려는 윤희를 붙잡기 위해 집 앞까지 찾아온 현석에게 동생을 위해서 혼자 갈 수 없다며 같이 가자는 현석을 뿌리친 것. 농사밖에 모를 것 같던 윤희의 과거가 밝혀지며 시청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윤희의 과거와 함께 극의 긴장을 더하고 있는 현석의 등장이 앞으로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거와 현재를 아슬아슬 오가며 윤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이는 현석 역을 맡은 배우 이재우는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를 단번에 사로잡으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모던파머'는 한물간 록밴드 ‘엑스트라 소울즈’가 하두록리에 귀농하여 다시 한 번 반짝이는 부활을 꿈꾸는 청춘 유기농 드라마이다.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