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재숙, SBS 주말특별 ‘내 마음 반짝반짝’ 출연 확정!
배우 하재숙, SBS 주말특별 ‘내 마음 반짝반짝’ 출연 확정!
배우 하재숙, SBS ‘내 마음 반짝반짝’ 캐스팅! ‘믿고 보는’ 연기력, 네티즌 ’기대만발’
  • 백두산 기자
  • 승인 2014.12.10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하재숙 ‘ 국판 패리스 힐튼으로 변신’

(내외통신=백두산기자)소속사 가족액터스는 “배우 하재숙이 SBS 새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연출 오세강/제작 삼화네트웍스)에 캐스팅 되었다”고 밝혔다.

<내 마음 반짝반짝>은 대한민국 대표 서민 음식으로 상징되는 ‘치킨’으로 얽히고설킨 두 집안 가족들의 성공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남보라, 장신영, 배수빈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배우 하재숙은 극 중 ‘천운탁’(배수빈 분)의 막냇동생 ‘천은비’역으로 부유한 집안에서 사랑만 받고 자라 공부는 뒷전으로 항상 놀 생각만 하는 집안의 철부지며 이순정(남보라 분)과 앙숙 관계를 형성하는 인물로 등장한다.

또한 현재 방영 중인 SBS 주말특별기획 <미녀의 탄생>을 통해 폭발적인 감정 연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친 하재숙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 줄 것인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미녀의 탄생> 후속으로 내년 1월 첫 방송되는 SBS 새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 반짝반짝>은 <며느리 전성시대> <솔약국집 아들들> <사랑을 믿어요> <결혼의 여신> 등의 조정선 작가가 집필하고, <아내의 유혹>의 오세강 PD가 연출을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