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부동의 시청률 ’1위’
배우 한채아,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부동의 시청률 ’1위’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배우 한채아, 애틋한 눈물연기로 네티즌 ‘호평일색’
  • 백두산 기자
  • 승인 2014.12.12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가족액터스,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 눈물마저 아름다운 배우 한채아, 드라마를 살린다.
(내외통신=백두산기자)배우 한채아의 열연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에서 한채아는 아버지에 대한 사랑과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절절한 눈물연기로 표현해내며 많은 드라마 팬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다.

한채아가 연기하고 있는 '송도원'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라는 유행어까지 있을 정도로 실력 있고 밝은 방송국 PD지만, 어릴 적 떠난 친모에 대한 그리움과 슬픔을 안고 있는 반전캐릭터다.

우연한 만남으로 이지건(성혁 분)과 사랑에 빠져 연인 사이가 됐지만, 둘 사이를 가로막는 여러 장애물들이 도원의 사랑뿐만 아니라 그녀의 가족까지 고난 속에 빠뜨려 앞으로의 전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 때문에, 자신에 대한 아버지에 사랑 때문에 눈물을 흘리는 한채아의 모습은, 방송을 본 시청자들의 눈시울마저 붉힐 정도로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주는 역할까지 하고 있다.

한채아의 눈물이 떨어질수록 드라마의 인기는 높게 치솟아 최근 자체 시청률 25%를 기록하며 부동의 시청률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코믹연기부터 눈물연기까지, 한채아는 자신의 연기에 대한 스펙트럼을 넓히며 스스로 빛나고 있는 배우다.

한편, 한채아의 안정된 연기력으로 연일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