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유쾌+감동’ 명불허전!
울랄라세션,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유쾌+감동’ 명불허전!
SM·YG 메들리 선보인 울랄라세션! 명불허전!
  • 백두산 기자
  • 승인 2014.12.1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울랄라컴퍼니, ‘유희열의 스케치북’ 울랄라세션, 신명나는 무대 “역시 울랄라세션!”

(내외통신=백두산기자)정규 1집 앨범 “reJOYce“를 발표하며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감성 그룹 울랄라세션(군조, 박광선, 박승일, 김명훈)이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12일 대한민국 최고의 퍼포먼스 그룹이라는 유희열의 소개와 함께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무대에 등장한 울랄라세션은 SM·YG 메들리를 그들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방청객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노래를 마친 후 다음 최면을 이어간다며 “너희들은 잘생겼다, 빅뱅이다.”라고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하며 방청객을 사로잡았다.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울랄라세션에게 MC 유희열은 “감사하게도 스케치북만을 위해서 특별한 무대를 준비해주셨다.”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어 “안테나 뮤직이 빠졌다.”며 내심 서운함을 토로한 유희열에게 준비했다며 아름다운 화음을 선사했다.

울랄라세션이라는 팀명이 생기기까지의 에피소드 공개부터 姑임윤택을 떠나 보낸 이후의 이야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로 재치 있고 진솔한 입담을 이어가며 현장을 뜨겁게 달군 울랄라세션은 마지막 곡으로 정규앨범 타이틀곡인 ‘Best Girl’을 전하며 유쾌하고 즐거운 무대로 마무리했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오는 24일 광주에서 박재범, 에일리, 알리, 딕펑스와 함께 ‘콘서트 불후의 명곡’으로 공연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