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김동영, 크리스마스 음원 뜨거운 호응
싱어송라이터 김동영, 크리스마스 음원 뜨거운 호응
로맨틱 재즈발라드 “그댄 나의 크리스마스(Its El Amor)” 화제
  • 오진화 기자
  • 승인 2014.12.15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오진화기자)싱어송라이터 김동영의 두번째 싱글 ‘그댄 나의 크리스마스(Its El Amor)’가 로맨틱한 재즈 발라드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월 9일(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그댄 나의 크리스마스(Its El Amor)’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흰눈이 내리는 겨울 밤 자연스레 고백하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사랑하는 사람을 크리스마스에 빗대어 표현한 로맨틱 재즈 발라드이다.

김동영은 10월 ‘라이딩’ 디지털 싱글을 통해 데뷔, 신인 같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즐겁고 기분 좋은 중독성 있는 노래와 뮤직비디오로 SNS와 인터넷을 통해 많은 팬을 확보한 가수이다.

재즈로 찾아온 그의 두번째 싱글은 ‘뱅쇼’라는 Jazz퀄텟을 통해 유명 재즈클럽에서 정기 공연을 하며 내공을 쌓아온 만큼 그를 기다린 재즈 팬으로부터 선주문이 이루어지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싱글에 수록된 ‘그댄 나의 크리스마스’의 영어버전 ‘You are my christmas’는 그래미 4회 수상에 빛나는 마이클 부를레(Michael Buble)의 음색을 떠올리게 하는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깊어가는 겨울과 눈 내리는 날에 잘 어울릴 편안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끌어낸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배우 겸 연출 장영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10대부터 70대까지 일반인들을 직접 섭외해 감동과 눈물, 박수가 함께한 프로포즈 장면을 담았으며, 12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