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예능‘학교 다녀오겠습니다’배우 이규한, 교복입고 고등학생으로 ‘변신’
JTBC 예능‘학교 다녀오겠습니다’배우 이규한, 교복입고 고등학생으로 ‘변신’
배우 이규한, 교복 셀카 공개 JTBC 예능‘학교 다녀오겠습니다’‘합류 확정’
  • 허명구 기자
  • 승인 2014.12.22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가족액터스, 센스배우 이규한, JTBC 예능‘학교 다녀오겠습니다’접수 강남아 이리오너라! 비주얼 강남에 도전장!.

(내외통신=허명구기자)배우 이규한이 JTBC 예능<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새로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연기파 배우의 입지를 굳힌 이규한이 고등학생으로 돌아가게 된 소감을 귀여운 교복 인증샷으로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단정한 교복차림에 깜찍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완벽한 비주얼 고등학생으로 변신했다.

지난 10월 JTBC 예능<마녀사냥>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긍정에너지로 화제를 모았던 이규한이 이번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네티즌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규한은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는 서귀포산업과학고등학교에서 학생신분으로 돌아가 학교생활에 임할 예정이다.

JTBC 예능<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학창시절에 대한 향수를 가지고 있는 연예인들이 학교로 돌아가 등교부터 하교까지 실제 학생들의 일과와 똑같이 생활하는 세대공감 프로그램이다.

한편, 이규한이 출연하는 JTBC 예능<학교 다녀오겠습니다-서귀산과고편>은 내년 1월 말에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