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액터스 배우들 단체 대본 인증샷 공개 ‘연기파 전차군단’
가족액터스 배우들 단체 대본 인증샷 공개 ‘연기파 전차군단’
오지은·한채아·신소율 박혁권·김기방 영화, 드라마 2015년 새해 ‘대박기원’
  • 백두산 기자
  • 승인 2014.12.22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가족액터스, 가족액터스 연기파 배우들, 스크린·브라운관 넘나들며 종횡무진’대활약’.

(내외통신=백두산기자)가족액터스 배우들이 개성 넘치는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배우 오지은, 한채아, 신소율, 박혁권, 김기방, 하재숙, 장소연, 유주혜 등이 소속된 가족액터스는 현재 활발한 연기활동을 보여주는 소속 배우들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지은, 한채아, 신소율, 박혁권, 김기방, 하재숙, 장소연, 유주혜등은 현재 활동중인 작품의 대본을 들고 각자 개성 넘치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짓고 있다.

MBC 일일<소원을 말해봐> 소원이 오지은,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도원이 한채아, KBS2 일일<달콤한 비밀>아름이 신소율은 평일 저녁시간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다.

박혁권은 SBS 월화<펀치>, 김기방은 tvN 새 금토<하트 투 하트>, 하재숙은 SBS 새 주말<내 마음 반짝반짝>에 출연 확정된 후 성실히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장소연은 영화<곡성> 유주혜는 뮤지컬<러브레터>를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가족액터스 배우들의 대본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소원이 오지은 정말 이뻐!’, ‘채아누나랑 결혼하고 싶어!’, ‘소율언니 드라마 잘보고 있어요 연기 너무 잘해요’, ‘박혁권 <펀치> 미친 존재감’, ‘김기방 언제봐도 넘웃겨 빵 터졌네’, ‘재숙누나 원조 귀요미’, ‘장소연씨 진심 연기파 배우 대성하시길~’, ‘유주혜 뮤지컬 너무 재밌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족액터스의 소속배우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약속하며 모두 복 많이 받고 행복하시라는 2015년 새해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