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니코리아, 김포복지재단에 가정의 달 지원물품 전달
아그니코리아, 김포복지재단에 가정의 달 지원물품 전달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9.05.1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김포복지재단(이사장 유승현)은 김포시청에서 아그니코리아(대표 김성수)와 함께 김포시 사회배려계층 아동과 어르신들을 위한 가정의 달 지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을 통해 지원된 물품은 영유아들의 건강한 성장 및 어르신들의 건강한 위생을 돕는다는 취지 아래 건강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지원물품 패키지이다.

아그니코리아는 김포상공회의소의 회원사로서 의미 있는 나눔에 참여하고자 김포복지재단과 인연을 맺고 김포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게 됐으며 첫 기부로 500만 원 상당의 분유와 성인용 기저귀를 기부했다.

아그니코리아 김성수 대표는 “김포상공회의소와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김포시의 사회배려계층의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기부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김포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곘다”고 말했다.

전달식에서 정하영 김포시장은 “아그니코리아의 이번 물품기부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힘이 될 것으로 따뜻한 정성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강근 김포복지재단 사무처장은 “김포시는 인구가 급속히 늘어나는 만큼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도 더 늘어나고 있는 때에 아그니코리아의 정성 가득한 물품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