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라디오스타> 배우 이규한 출연, ‘또 다른 사업아이템 공개?’
MBC 예능 <라디오스타> 배우 이규한 출연, ‘또 다른 사업아이템 공개?’
배우 이규한, MBC 예능 <라디오스타> 올스타전 출연 ‘라스를 들었다 놨다’
  • 허명구 기자
  • 승인 2014.12.24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가족액터스, 배우 이규한, MBC 예능 ‘라디오 스타’꽃미남 벗고 불꽃 예능감 입는다 ‘기대감 충만’
(내외통신=허명구기자)배우 이규한이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수려한 외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이규한이 남다른 예능감을 다시 한 번 보여준다.

내일(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1년 동안 뜨거운 반응을 불렀던 게스트들을 다시 한번 초대하는 올스타전을 준비했다.

지난 9월 '어머님들의 엑소'편에 출연해 사업아이템과 탈모얘기로 스튜디오는 물론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준 이규한이 다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네티즌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진행된 이번 <라디오스타>촬영장에서는 MC들과 게스트들이 애장품을 교환하는 코너도 마련돼 스튜디오에는 훈훈함과 코믹함이 공존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규한, 박준형, 서장훈, 최여진이 농익은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MBC 예능 <라디오스타-올스타전 : 땡스 투 라스>특집은 내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