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문화와 에너지가 함께하는
한울본부, 문화와 에너지가 함께하는
“한울본부 사생대회” 성료
  • 장진석 기자
  • 승인 2019.05.2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대행사를 즐기는 사생대회 참가자들 [제공=
부대행사를 즐기는 사생대회 참가자들 [제공=한울원자력본부]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5월 25일(토) 오후 12시 30분부터 17시까지 한울본부 홍보관 및 원자력공원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와 함께할 수 있는 초등학생 대상 사생대회를 개최했다.

지역 꿈나무들이 미술적 소양과 창의성을 기르게 도와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시행된 이날 사생대회에는 울진군 관내 초등학생 192명(저학년부 136명 / 고학년부 56명)이 학부모와 함께 참가했다. 참가 학생들은 ‘자연을 담은 에너지’를 주제로 원자력공원 풍경, 에너지 등과 관련해 자유롭게 그림을 그렸다.

한울본부에서는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돗자리와 학생들이 마음껏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미술용품도 제공했다. 또한, 피크닉 푸드 트럭 운영(떡볶이, 순대 등 분식류), 솜사탕 등 간식류 제공, 풍선 삐에로, 캐리커처그림 서비스, 페이스페인팅, 비눗방울, 바람개비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운영하여 학생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사생대회에 참가한 학생과 학부모들

이날 입선한 학생 18명* 중 저학년부 최우수상을 수상한 부구초등학교 2학년 윤가현 학생은 “처음으로 참가한 대회에서 큰 상을 받아 놀랐고 기쁘다.”며 즐거운 마음을 표했다. 함께 자리한 윤가현 학생의 부모는 “집에서 바라보는 원자력발전소에 관심을 가진 것이 그림을 그리는 데 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