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자연보호협의회,“저탄소 녹색성장‧미세먼지 저감운동 기금마련”일일찻집 열어
부천시자연보호협의회,“저탄소 녹색성장‧미세먼지 저감운동 기금마련”일일찻집 열어
김진오 회장"자연보호동산 관리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나무를식목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9.10.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부천시자연보호협의회(회장 김진오)는 10월1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부천북부역 채림웨딩홀 5층에서‘저탄소 녹색성장‧미세먼지 저감운동 기금마련’일일찻집 개최했다.

부천시자연보호협의회는 부천시민의 불안 해소와 미세먼지 저감 지원 정책에 발맞춰 미세먼지 차단과 저감 방안, 일상생활 속 실천방안, 피해예방과 홍보, 나무심기 등을 통해 부천시민들이 체감하는 대기 질 개선및저탄소 녹색성장 미세먼지 저감운동 기금마련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부천시자연보호협회는 자연정화활동,녹색생활실천운동,미세먼지 저감운동을 위한 생명의 나무심기 및 편백나무 숲 조성관리, 그림그리기 및 자연생태현장학습, 자연생태 갯벌체험학습, 하천정화활동, 하천ㆍ생태복원 활동, 사회복지시설 돕기 등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김진오회장을비롯하여 김동희 의장, 김상희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이음재(원미갑)당협위원장.임해규 원미을당협위원장, 김명원 도의원, 김변전.박정산.임은분.박순희.이상윤, 남미경, 곽내경.구점자.송혜숙.김환석시의원, 김문호 전의장 한선재경기도평생교육원장,이건태 변호사,각.단체장 및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등600여명이 참석했다.

김진오 회장

김진오 회장은인사말을통해“저탄소 녹색성장‧미세먼지 저감운동 기금마련 일일찻집 행사에 참석해주신 기관·단체장 및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님 에게 감사하다”며“이번 행사를 통해 얻는 수익금 전액은 자연보호 및 자연보호동산 관리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나무를 식목하는 등 저탄소녹색성장 지원과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자연 환경정화운동에 사용하기 위해 행사를 하였다”고 말했다.

김동희 의장축사을통해 “자연보호 회원들이 있기 때문에 부천시가  그나마 미세먼지가 덜한 편이다”면서“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부천시자연보호협회 김진오 회장 등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상희 국회의원

김상희 국회의원은 “부천시자연보호협의회는 동 단위별로도 잘 구성되어 있고 자체적인 나무심기 행사와 산불예방캠페인, 환경정화활동이 경기도에서 제일가는 단체로 손꼽히고 있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더욱더 발전하는 단체로 거듭날 것”이다며 축하했다.

이음재(원미갑) 당협위원장
이음재 원미갑당협위원장
임해규 원미을당협위원장은
임해규 원미을당협위원장

자유한국당 이음재원미갑 당협위원장 과임해규 원미을당협위원장은 “자연보호운동에 최일선에서 고생하고 계시는 김진오 회장님과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부천시민들이 미세먼지 줄이기 등 자연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길을 열어주 었다”고 말했다.

김병전 시의원
김병전 시의원
임은분 시의원
임은분 시의원
송혜숙 시의원
송혜숙 시의원
서영석 전도의원
서영석 전도의원
한선재 경기도 평생교육원장
한선재 경기도 평생교육원장
이건태 변호사
이건태 변호사
강영선 사무국장
강영선 사무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