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즐거움! 노력하는 봉사단!’
‘함께하는 즐거움! 노력하는 봉사단!’
2019 YOUTH․학부모봉사단 우리소리(우리들의 소중한 스토리) 운영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9.11.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지경호)가 주관하는 2019 YOUTHㆍ학부모봉사단 ‘우리소리’(우리들의 소중한 스토리)를 16일 진행했다.

[사진설명]YOUTH학부모봉사단 우리소리 사진
[사진설명]YOUTH학부모봉사단 우리소리 사진

이날 우리소리에는 2019 YOUTHㆍ학부모봉사단 인천관내 12개교(동인천중,광성고, 도림고, 동산고, 인천만수고, 송도고, 신명여고, 옥련여고, 인명여고,인제고, 인천외국어고, 제일고)의 청소년과 학부모 180명 참가하여 지역 사회를     위해 운영된 다양한 봉사활동을 되돌아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YOUTHㆍ학부모봉사단은 2001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이래 요양원, 장애인복지관,지역아동센터 등 지역의 복지시설을 중심으로 나눔이 필요한 어르신, 장애인 등소외계층과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을 방문하여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설명] YOUTH학부모봉사단 우리소리 사진
[사진설명] YOUTH학부모봉사단 우리소리 사진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지경호센터장은 “ 올 한해 973명의 YOUTHㆍ학부모봉사단이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총490회 / 7,330명)을 운영하며, 부모와자녀가 함께하며 세대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인천관내 따뜻한 온정을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러한 나눔이 활발히 진행될수 있도록 앞으로도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YOUTHㆍ학부모봉사단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