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 관내 후원자 감사의 날 『고맙니 DAY』 개최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 관내 후원자 감사의 날 『고맙니 DAY』 개최
아낌없는 후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장진석 기자
  • 승인 2019.12.2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압면, 고맙니DAY [제공=영양군]
입압면, 고맙니DAY [제공=영양군]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영양군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권영석, 김갑열)는 12월 24일 성탄절을 앞두고 한 해 동안 입암면 복지 발전을 위해 도움을 준 관내 후원자 11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고맙니 DAY』를 추진했다.

이 날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착한가게 6개소와 『희망 찬(饌) 입암』사업의 밑반찬을 후원해 주고 있는 관내 식당 4개소,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정기 기탁을 하고 있는 개인기부자 등 총 11명을 직접 찾아뵙고 감사 편지와 선물을 전달하며 후원자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시간을 가졌다.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관내 착한가게 정기 후원금과 2018년도 일일찻집 수익금으로 거동불편 취약계층 17가구의 화장실 안전손잡이 지원 사업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장 나누기 사업 △2019년 일일찻집 운영 △고효율 LED 조명교체 사업 △무선전등리모컨 설치 사업 △취약계층 반려 화분 나눔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가을 기차여행 △김장김치 나눔 △동절기 이불세탁 사업 등을 펼치며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한 해를 보냈다.

협의체의 편지와 선물을 전달받은 후원자는 “이웃을 생각하며 내민 작은 용기가 누군가에게 힘이 되었다고 생각하니 보람이 크다”며 “성탄절을 앞두고 찾아온 협의체 위원들이 산타처럼 느껴진다”고 말했다.

김갑열 민간위원장은 “관내 후원자들의 관심과 도움으로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실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협의체에서는 후원자들의 정성을 생각하며 우리 지역에 꼭 필요한 복지사업을 펼쳐 복지체감도를 높일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