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공매로 성공하는 투자 전략
부동산 경·공매로 성공하는 투자 전략
(주)도울지엠 정대연 CEO
  • 문지현 기자
  • 승인 2014.04.0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문지현 기자] ㈜도울지엠(대표 정대연)은 지난 15년간 시행, 시공, 컨설팅, 경매 분야의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진 부동산개발의 트랜드(trend)와 솔루션을 도입∙개발해 국내 유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끄는 기업이다.

기존 투자 유망지역을 찾아 필지를 분할하는 단순한 유형의 부동산 컨설팅은 안정성이 크게 떨어진다. 또한 일부 부도덕한 부동산 회사에서는 개발이 불가한 토지를 호재가 있는 지역이라 속이는 수법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막대한 손해를 입혀 사회적인 문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정 대표는 부동산 경매를 통해 투자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도울지엠을 설립하게 됐다고 전했다.

▲ (주)도울지엠 정대연 대표
㈜도울지엠은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해 기획부동산업체들의 불합리한 토지분양방식을 지양하고 법원 경매로 개발 확정 지역 토지를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낙찰 받아 분양하는 등 투자자들의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인터넷에 모든 경매정보가 투명하게 공시되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신뢰 또한 두텁다.
기획부동산이 합법을 가장한 횡포가 날로 대담해지고 있는 현실에서 정 대표의 ‘투명한 윤리경영’의 행보는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정 대표는 지난 15년간 국내 부동산업에 종사해온 디벨로퍼(Developer)이다. 그간 다양한 형태의 수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다수의 개발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1기 신도시 지역개발 및 투자 사업을 필두로 영흥, 판교, 김포, 용인, 경춘선지역 등에 이어 최근 이천 지역까지 부동산 가치상승이 이루어지는 곳에 항상 그가 있었다. 

㈜도울지엠은 타 기획부동산들처럼 토지만 분양하는 것이 아니라, 상가, APT, 연립, 빌라는 물론 전원주택까지 고객들의 취향과 선호에 알맞게 다양한 물건들을 경매 낙찰 대행은 물론, 분양하고 있다.

정 대표는 앞으로 “㈜도울지엠은 경•공매 전문 컨설팅을 통해 고객이 우선시 되고 고객들이 원하는 컨셉의 부동산을 안성맞춤의 형태로 비교적 투명하고 엄선된 물건을 싸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분양하며 그로 인해 많은 고객들의 호응과 관심을 통해 그 고객들로 하여금 계속적으로 소개, 추천을 받아서 고객 확보를 유지토록 할 것”이라고 당찬 미래를 약속했다.

또한, 부동산 개발뿐만 아니라 부동산 컨설팅 분야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면서 고객과 업계에 커다란 호평을 받고 있다.

정 대표의 이러한 성공의 원동력은 고객과 회사의 튼튼한 신뢰로 이어졌으며, 고객의 입장에서 함께 성공할 수 있는 해법을 제시했다. 이에 ㈜도울지엠은 부동산 경•공매 전문컨설팅 기업으로 대표적 선두주자로 고객들의 재산 증식과 부동산 재테크의 선도적 기업으로 발전•유지해 나갈 것을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