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미스 그랜드 코리아(Miss Grand Korea)’ 본선 대회 개최
‘2020 미스 그랜드 코리아(Miss Grand Korea)’ 본선 대회 개최
  • 여성훈 기자
  • 승인 2020.08.16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여성훈 기자=세계적인 미인대회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에 출전할 한국대표를 선발하는 ‘2020 미스 그랜드 코리아(Miss Grand Korea)’ 본선 대회가 지난 8월 15일 오후 서울 그랜드 워커힐 시어터홀에서 열렸다.

[사진설명]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대회 수상자들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대회 참석자들

2020 미스 그랜드 코리아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대회다.

2013년 시작된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은 '미스 유니버스', '미스 월드 인터내셔널', '미스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등 과 함께 세계 빅5 미인대회로 불린다.

또한 최근에는 대회 참가자와 규모 면에서 빅3 대회로 인정받는 월드대회로 성장해 2013년 시작된 이후 수준 높은 대회운영과 엄격한 심사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있다.

[사진설명]이현영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최고의 영예 퀸 수상'
이현영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최고의 영예 퀸 수상'

2020년 새롭게 결성된 조직위원회는 모든 형태의 폭력과 전쟁 종식을 목표로 하는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의 전통과 가치를 준수하며 '미스 그랜드 코리아'는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지성과 품격, 재능을 겸비한 대한민국의 홍보대사로 한류문화와 패션, 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미인으로 활동하게 된다.

[사진설명]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대회 수상자들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대회 수상자들

또한 2020미스 그랜드 코리아는 대한적십자를 통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뜻을 같이 하는 참가자와 함께 자원봉사 활동을 실천하는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미인을 만들어 나간다.

[사진설명]미스그랜드코리아 조직위원회 김현중 회장은개회사을하고있다.
미스그랜드코리아 조직위원회 김현중 회장이 개회사를 하고있다.

미스 그랜드 코리아 조직위원회 김현중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먼저 2020 미스 그랜드 코리아 대회를 빛내 주시기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 주신 모든 내 외빈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본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큰도움을 주신 조직위원회 위원과 후원및 협찬사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올 한 해 코로나로 인해 고통 받고 많은 고민이 있었음에도 조직위원회를 믿고 큰 용기와 도전을 보여준 참가자들에게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와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한편 '2020 미스 그랜드 코리아(Miss Grand Korea)’ 본선 대회행사에는 미스그랜드코리아 조직위원회 김현중 회장을 비롯하여 윤상현 의원과 더불어민주당 김주영 의원, OBS 박성희 대표이사, 스포츠동아 이인철 대표이사, 내외통신/시사타임 전병인 대표(심사위원)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