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부부애(愛) 행복 토크 콘서트’ 개최
양천구, ‘부부애(愛) 행복 토크 콘서트’ 개최
오는 5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부부의 사랑’을 되새길 시간 마련
4월 30일까지 신청받아 15쌍 선정
  • 여성훈 기자
  • 승인 2021.04.2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5월에 치러진 부부애(愛 ) 행복 토크콘서트
2019년 5월에 치러진 부부애(愛 ) 행복 토크콘서트 현장

[내외통신]여성훈 기자=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오는 5월 21일(금) 오후 7시, 평생학습관(목동서로 367) 3층 배움나눔학당에서 ‘부부애(愛) 행복 토크 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행복한 가정의 초석이 되는 ‘부부의 사랑’을 되새기기 위해 ‘행복한 부부의 대화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주민 부부 15쌍을 초청하여 다양한 부부의 삶의 이야기를 나눈다.

토크 콘서트에는 행복한 결혼생활의 가이드북인 ‘결혼해도 좋아’의 저자이자 ‘육아 대디’로 알려진 방송인 이정수가 사회자로 나서, 참여 신청 시 받은 부부의 사연을 읽는 시간을 통해 서로의 삶을 공감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부부만의 사진으로 제작된 엽서 쓰기 시간을 통해서 서로의 속마음을 알아갈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양천구에 거주하는 부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4월 30일 오후 6시까지 담당자 이메일(bonesh05@yangcheon.go.kr)로 참여신청서와 부부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사진은 영상과 사진엽서로 제작되어 참여 부부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참여 신청서와 상세한 안내문은 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는 정원 초과 접수 시, 제출된 사연의 심사에 따라 참여 대상자를 선정하여 개별 통보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청 가족정책과에 문의하면 되며, 코로나 19의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 조정에 따라 행사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