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2021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청렴교육 및 역량 강화 연수 개최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2021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청렴교육 및 역량 강화 연수 개최
  • 장진석 기자
  • 승인 2021.04.2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운영위원장 청렴강화 연수
학교운영위원장 청렴강화 연수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권오진)은 4월 27일(화) 3층 대회의실에서 초․중․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원활하고 효율적인 학교 운영 지원을 위한 2021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청렴교육 및 역량 강화 연수를 개최하였다.

이번 연수에서는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의 역량 강화 및 전문성 함양을 위해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에 관한 주요 사항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오진 교육장은 청렴한 학교운영위원회의 활동을 강조하면서 “학교 자치의 꽃인 학교운영위원회를 위해 교육지원청에서도 여러분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밝은 2021학년도의 울진교육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라며 학교운영위원회의 활성화에 기여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연수 이후 울진군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협의회에서는 임원을 새롭게 구성하였다. 2021학년도 협의회장은 울진중학교 김종민 운영위원장, 부회장은 울진고등학교 김응대 운영위원장, 기성초등학교 한성진 운영위원장, 온정초등학교 장은미 운영위원장, 총무는 죽변중학교 김봉은 운영위원장이 선출 및 지명되었다.

김종민 협의회장은 “2021학년도 운영진들이 봉사하는 마음으로 울진교육 발전을 위해 함께하고 필요할 때 언제든지 달려가는 협의회장이 되겠다”고 다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